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플레이 공략&팁

[낭만] 호그와트 미스터리-낭만 레벨 7,8,9에서 받는 연애 편지 모음(탤벗)

루시엔 아리아 2022. 7. 30. 23:30
반응형

호그와트 미스터리 낭만 기능을 통해 주인공도 연애를 할 수 있다ㅎㅎ
레벨 1~3까지는 해그리드의 텃밭에서 정원 데이트를 하며
데이트 상대들과 시간을 보내며 두루두루 낭만 레벨을 올릴 수 있고,
레벨 4부터는 안뜰 데이트도 오픈되어서 여러 데이트 상대들과 시간을 보내며
골고루 문어발식으로 낭만 레벨을 올릴 수 있다.


하지만, 이렇게 여러 상대들과 풋풋한 달콤한 시간을 보내다가
낭만 레벨 7이 되면, 특별한 임무를 수행할 수 있게 된다.
바로 각 데이트 상대별로 '낭만 모험'을 진행하고,
이 퀘스트에서 독점적인 연인 관계가 될 것인지 정하는 것..!


나는 오랜 시간 루시엔의 상대로 점찍어온 탤벗을 이어주기로 했다 ㅎㅎ


낭만 레벨 7에서 특별 퀘스트를 진행하는 동안은
탤벗과 반복가능한 데이트를 진행하더라도
낭만 포인트를 쌓을 수 없는 상태로 잠금이 되어 있다.


탤벗의 낭만 레벨 7 퀘스트인
'마음을 울리는 시'를 완료하고 나면
드디어 낭만 레벨을 올릴 수 있게 된다.


나는 탤벗과 독점적인 연인 관계가 되기로 해서
탤벗의 이미지 아이콘에 황금색 하트가 붙어져 있고,
다른 데이트 상대들은 이제 더이상 문어발식 어장을 치는게 불가능해진다.


만약 위의 낭만 보조 임무에서 독점적인 연인 관계가 되지 않기로 결정한다면
탤벗의 낭만 레벨은 6으로 내려가게 되고,
다시 누군가와 낭만 레벨 7이 될때까지 문어발식 어장관리가 가능해진다.


독점적인 연인 관계가 되면, 정말로 연인이 된 상대 외에는
데이트가 불가능해지고, 낭만 포인트도 쌓을 수 없다.


탤벗과 정식으로 연인 관계가 되기로 한 후
탤벗에게서 선물받은 후드티...;;;



미안하지만 솔직히 내 취향이 아니다.
ㅠㅠㅋㅋㅋㅋㅋ
차라리 커플링 같은 커플 액세서리를 함께 나눠서 착용했다면 더 좋았을 것 같다.
다른 스토리 같은데서 탤벗이 루시엔과 똑같은 반지를 끼고 있는 모습을 보게된다면
엄청 흐뭇할 것 같다 ㅎㅎㅎ


낭만 레벨 7이 되면 곧바로 기숙사 침실에 탤벗의 초상화가 침대 옆 벽에 걸려있게 되고
분홍색 부엉이가 24시간마다 한 번씩 이젠 정식 남자친구가 된 탤벗에게서 연애 편지를 가져 온다.


매일 다른 내용으로 가져 오는걸로 기대했는데,
레벨마다 다른 내용이었다ㅎㅎ;;;

낭만 레벨 7
낭만 레벨 8
낭만 레벨 9

레벨이 올라갈수록 좀더 내용이 달달해지는 것 같다 ㅋㅋㅋㅋ


그리고 낭만 레벨 7이 되어 정식으로 남자친구가 생기면
그때부터 마담 퍼디풋의 찻집에서 데이트를 할 수 있게 된다.


마담 퍼디풋의 찻집 데이트도 꽤 달달하고 재미있는 편인데,
우리가 원하는 스킨십은 없다ㅠㅠㅋㅋㅋㅋㅋㅋ
낭만 레벨 10에서도 새로운 낭만 보조 임무와 데이트 장소가 오픈될 예정이라 하며,
주인공이 의자에 앉아있고, 연인이 뒤에서서 볼에 키스해주는 모션이 추가될 예정이라니 기대중이다ㅋㅋㅋ



만약 탤벗과 헤어지기를 선택한다면, 지금까지 쌓은 낭만 레벨과 기숙사 침실에 걸린 탤벗 초상화와,
매일마다 배달되는 연애 편지도 다 없어지게 된다.
마음에 안 드는 후드티만 남게 됨...;;ㅠㅠㅋㅋㅋㅋㅋ


본계정으로는 계속해서 탤벗과의 연인 관계를 유지할 예정이고,
나중에 부계정으로 모든 상대들과 사귀고 헤어지기를 경험해볼 예정이다.
(엄청난 시간과 갈레온이 투입되어야 하므로 언제 다 해볼 수 있을지는 나도 모르겠다;;ㅋㅋㅋ)


낭만 레벨 10에서 새롭게 오픈된다면,
그와 관련된 정보도 이 포스팅에 추가하도록 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