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플레이 공략&팁

[플레이팁] 호그와트 미스터리-고객센터에 1:1 문의하는 방법

루시엔 아리아 2022. 4. 2. 00:06
반응형

호그와트 미스터리를 플레이하다보면

고객센터에 일대일 문의를 해야하는 일이 종종 있다.

 

 

예를 들면, 버그 발생시 고쳐달라고 요청하거나

만점 이벤트나 기숙사의 긍지 이벤트에서 핵유저를 만났을 때라던가

실수로 무언가를 잘못 구매했다던가 등등...

 

 

이럴때 고객센터에 1:1 문의를 넣으면 웬만한 것들은 해결이 되는 편인데,

의외로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을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포스팅으로 작성해보았다!ㅎㅎ

 

 

아주 간단하다!ㅎㅎ

 

 

우선 인게임 내에서 문의하는 방법이 있고,

이메일로 문의하는 방법이 있는데,

개인적으론 인게임 내에서 문의하는걸 더 추천한다.

왜냐하면, 이 방법이 더 간단하고 답변도 빠른 것 같기 때문이다!

 

 

그래서 인게임 내에서 문의하는 방법을 소개해보겠다.

 

 

인게임 내에서 좌측 상단의 캐릭터 프로필을 클릭한 후

상태 창에서 아래의 이미지처럼 톱니바퀴를 클릭한다.

 

 

 

 

톱니바퀴 클릭하면 나오는 창에서

'지원'을 클릭 후

'도움말' 클릭!

 

 

 

 

그 다음에 나오는 창에서

우측 상단의 채팅 아이콘 클릭!

 

 

 

 

그리고 뜨는 창에서 문의 사항을 입력하면 된다!ㅎㅎ

문제 상황의 스크린 캡쳐 이미지까지 같이 보내주면 더 좋다.

 

 

참 쉽죠잉~?!

 

 

참고로 한국어로 써서 문의해도

한국어를 하는 직원(혹은 구글 번역기를 쓰는 것 같기도)이 있어서

별 문제없이 잘 접수가 되고

만점 이벤트 핵유저 신고처리같은 웬만한 것들은 비교적 금방 해결이 되는 편이다.

 

 

난 프로문의러라서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나 신고사항이 있으면

무척 적극적으로 고객센터에 피드백을 주는 편인데

(물론 나도 정중하고 예의바르게 글을 써서 보낸다)

고객센터 직원분도 내가 꽤 자주(한달에 적어도 두어번은 넣는듯..?)

일대일 문의를 넣는 편인데도 한결같이 친절하시다 ㅎㅎㅎ

 


 

이메일로 문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hphm-help@jamcity.com 으로 게임 아이디와 함께 문제 사항을 적어서 메일을 보내면된다.

 

 

사실, 이메일로 문의를 넣는 방법은 인게임 내에서 문의하는 것보다 개인적으론 선호하지않는 편인데,

한번은 내가 계속 접속이 안되어서 어쩔 수 없이 이메일을 찾아서 문의를 해야했던 적이 있었다.

 

 

그런데, 내 게임 아이디(로딩스크린 우측 상단에 있는 글자들)도 적어야 하고

현재 겪고 있는 문제사항들을 구체적으로 다 적어서 보내야 한다.

(인게임으로 문의할때는 바로 내 계정으로 문의하는거니까 그냥 문제사항만 적으면 되는데 이메일은 다 써야 하니까 조금 귀찮음;;)

 

 

삭제후 재설치 하고 업데이트 첨부터 싹 다시 하고

와이파이말고 LTE 환경에서 접속해서 플레이 해보았는데 안됨ㅋ

 

 

이건 결국 잼시티 측에서 접속오류 문제가 있었던게 원인으로

그때 잼시티에서 문제를 해결하고난 뒤 나도 접속문제가 해결되었었다.

 

 

고객센터 일대일 문의방법 정리 끝~!

 

 

이 포스팅을 찾아오신걸 보면 문제를 겪고 계신 분들일텐데

문의 넣으시고 문제가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