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정보

[정보] 호그와트 미스터리-데이터 마이닝 유출본 정리 (116th Edition)

루시엔 아리아 2023. 3. 11. 12:35
반응형

오늘도 즐거운 주말을 데이터 마이닝 유출본과 함께 ㄱㄱ!

 


새로운 의상

 

 

Divination Inspired 2 Variant (한벌의상)

 

Dark Wizard 5 Variant (한벌의상)

 

사실 위의 2개는 새로운 의상은 아니고 이전에 나왔던 의상의 리컬러 버전이라서

새로운 의상이라 하기엔 조금 어폐가 있지만...ㅎㅎ;;

어쨌든 새로운 색깔을 입힌 의상이라 할 수 있다 ㅎㅎㅎ

 

St Patricks Day Revelry (상의+하의+헤어)

 

이건 정말로 새로운 의상 같은데,

음...그다지 내 취향은 아니다ㅋㅋㅋ

 


 

 

Shamrock Puffskein

 

퍼프스캔 스킨인데,

퍼프스캔에 클로버 모양으로 염색해놓은 것 같다...ㅋㅋㅋㅋㅋ;;;

내 기준에서 귀여운지는 잘 모르겠...ㅠㅠㅋㅋㅋㅋㅋ

 


신비한 동물

 

 

이전에 나왔던 프로스페로 토드(Prospero Todd)가 다시 한번 등장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 캐릭터는 이전에 썬더버드 퀘스트에서 잠시 등장했었는데,

부인이 코린 크립이었다지..?ㅋㅋㅋㅋㅋㅋ

다시 등장할 예정인 프로스페로 토드에 추가된 애니메이션은 글라시우스 주문을 거는 동작이라고 한다.

아마도 글라시우스 주문을 걸어서 다른 신비한 동물을 납치하려나...;;

 


기간한정 보조퀘

 

 

5월의 TLSQ

 

 

NEWTs

 

5월에 등장할 새로운 기간한정 보조퀘는

7학년 유저들을 위한 고난도 마법사 시험(NEWTs) 퀘스트가 될 예정이라고 한다.

 

 

아직 많은 정보들이 추가되진 않았지만,

이 퀘스트 안에 있는 과제들 중 하나는 신비한 동물 보호 구역의 황혼땅(Dusklands)에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토프티 교수(이전에 표준 마법사 시험에서 시험 감독관으로 등장했던 인물)가 다시 한번 등장할 예정이다.

 


스포주의

 

 

 

 

 

 

 

 

 

 

 

 

 

 

 

 

 

8학년

 

 

8학년 챕터에서 몇 군데 새로운 장소들에 대한 정보가 추가되었다.

새로 추가된 부분은 파란색으로 표시하였다.

 

 

1.1 다이애건 앨리 허브(Hub) 해그리드, 페니, 헤드위그, 꽃파는 수레
1.2 주인공의 아파트 바디아
1.3 스리 브룸스틱스 로즈메르타, 바나비, 핫초코
1.4 다이애건 앨리 허브 안드레
1.5 주인공의 아파트 페니, 마법부 서류 봉투
1 Where to Begin 8학년 챕터1 과제
2.1 마법부 매드아이 무디, ID 뱃지
2.2 런던 앨리 매드아이 무디
2.3 ROCC 허브 루비
2.4 ROCC 휴게실 루비, 올리비아
2.5 ROCC 허브 루비
2 Secrets From the ROCC 8학년 챕터 2 과제
3.4 스리 브룸스틱스 안드레, 메룰라, 페니

 

 

성인 버전 튤립 카라수

 

와....

튤립 옷이....참 난해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지개에 별에....

원더우먼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은 그대로인 것 같다 ㅎㅎㅎ

 

 

그런데, 튤립 머리 색이 까만색으로 변하고

일부 머리카락이 학생때의 레드컬러인건 염색한건가..?

그리고...저 앞머리 브릿지는 메룰라 스타일을 따라가는건가..?;;

 

 

이렇게 변한 친구들의 모습을 보면

나중에 탤벗이 이상하게 나올까봐 걱정스럽기도 하고

대체 얼마나 공을 들이길래 아직까지 안 나오고 있는걸까 궁금하기도 하다 ㅎㅎㅎ

어쨌든 기대된다 ㅋㅋㅋㅋ

 

 

정리 끝~!

반응형